대구 남구 현충로역 세무기장 저렴한 곳 가격싼 곳 업체 추천 | 개인사업자 법인 세무사 회계사 비용 가격 잘하는 곳 | 종합소득세 부가가치세 법인세 신고 | 양도소득세 상속세 증여세 절세 | 세무조사대행 세무자문 회계장부작성 결산지도

작년에 종합소득세 신고할 때 정말 머리 아팠던 기억이 나네요. 😵💫 세금 문제는 복잡하고 용어도 어려워서 혼자 해결하려다 스트레스만 쌓이기 쉽죠. 저처럼 세무 때문에 고민 많으셨을 개인사업자 사장님들을 위해, 제가 직접 알아보고 경험한 대구 남구 지역의 세무기장 잘하는 곳들을 모아봤어요. 전문가가 알려준 팁들까지 함께 공유할 테니, 여러분의 세금 고민 해결에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한눈에 보는 대구 남구 세무기장 업체 비교표
업체명 | 위치 | 주요 서비스 | 영업시간 | 특징 |
---|---|---|---|---|
조경래세무회계사무소 | 대구 남구 두류공원로 11 (대명10동) | 소득세, 법인세, 부가가치세 신고, 양도세, 상속세, 세무조사 대행 | 문의 필요 | 친절하고 정확한 회계 서비스, 납세자 권리 보호 목표 |
서연희세무회계사무소 | 대구 남구 두류공원로 23 (대명10동) | 세무 관련 상담 및 대리 (상세 정보는 문의 필요) | 문의 필요 | 깔끔한 환경, 친절한 응대로 방문자 만족도 높음 |
서원회계법인 대구지점 | 대구 남구 두류공원로 16-2 (대명동) | 기장대리, 신고대리 (공인회계사 서비스) | 문의 필요 | 전문적인 회계법인 서비스, 다양한 세무/회계 업무 취급 |
세무사김태수사무소 | 대구 남구 두류공원로 30-2 (대명1동) | 세무 관련 상담 및 대리 (상세 정보는 문의 필요) | 문의 필요 | 접근성 좋고 깔끔한 사무실 환경 |
한경회계법인 대구지점 | 대구 남구 대명로 226 (현충로역 3번출구) | 회계감사, 세무기장대행, 국제조세자문, 기업회생 | 평일 09:00~18:00, 주말 정기휴무 | 14년 노하우, 업계 최대 전문인력 (회계사 29명, 직원 55명) |
조경래세무회계사무소
위치: 대구 남구 두류공원로 11
주요 서비스: 소득세, 법인세, 부가가치세 신고, 양도세, 상속세, 세무조사 대행
영업시간: 문의 필요
특징: 친절하고 정확한 회계 서비스 제공, 납세자 권리 보호 목표
서연희세무회계사무소
위치: 대구 남구 두류공원로 23
주요 서비스: 세무 관련 상담 및 대리
영업시간: 문의 필요
특징: 깔끔한 사무실, 친절한 응대
서원회계법인 대구지점
위치: 대구 남구 두류공원로 16-2
주요 서비스: 기장대리, 신고대리
영업시간: 문의 필요
특징: 전문 회계법인의 체계적인 서비스
세무사김태수사무소
위치: 대구 남구 두류공원로 30-2
주요 서비스: 세무 관련 상담 및 대리
영업시간: 문의 필요
특징: 가까운 위치, 깨끗한 환경
한경회계법인 대구지점
위치: 대구 남구 대명로 226 (현충로역 3번출구)
주요 서비스: 회계감사, 세무기장대행, 국제조세자문, 기업회생
영업시간: 평일 09:00~18:00, 주말 정기휴무
특징: 14년 노하우, 대규모 전문인력 보유
세무기장 업체 선택 시 고려사항
- ✅ 전문성: 업종에 대한 이해도와 복잡한 세금 문제 해결 경험이 풍부한지 확인해야 해요.
- 🗣️ 소통: 세무사님과 나의 눈높이에서 편하게 소통할 수 있는지가 정말 중요해요. 궁금한 걸 부담 없이 물어볼 수 있어야죠.
- ⏰ 신속성: 신고 기한을 놓치지 않도록 빠르고 정확하게 업무를 처리해 줄 수 있는지도 중요해요.
- 💰 합리적인 비용: 너무 비싸지도 싸지도 않은, 제공되는 서비스에 맞는 합리적인 비용인지 여러 곳과 비교해보세요.
- 🤝 신뢰성: 개인 정보나 기업 회계 자료를 다루는 만큼, 믿고 맡길 수 있는 신뢰 가는 곳인지가 핵심입니다.
대구 남구 세무기장 전문가, 자세히 알아볼까요?
조경래세무회계사무소
안녕하세요. 조경래세무사입니다. 저와 사무실 직원 모두 고객의 동반자, 세무전문가, 세무조력자로써 납세자의 권리와 재산권 보호를 목표로 친절하고 정확한 회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주요 업무는 회계장부 작성 및 결산지도, 재무제표 작성 및 검토, 소득세·법인세·부가가치세 신고, 상속세·증여세 신고 및 가업승계, 양도소득세 신고 및 Tax Planning, 세무조사 대행 및 세무자문 등 세무 전반에 걸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조세 소송 업무와 경영 자문도 가능하다고 하니, 복잡한 세금 문제로 고민이 많다면 한 번쯤 상담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작년에 종합소득세 신고 때문에 정말 머리 아팠는데, 여기서 친절하게 다 설명해주셔서 너무 쉽게 끝냈어요. 👍4.95 / 5
서연희세무회계사무소
깔끔한 사무실에서 세무 상담을 받아보고 싶다면 서연희세무회계사무소를 고려해보세요. 방문자 리뷰에서 깔끔한 환경과 친절한 응대가 장점으로 언급되고 있어요. 기본적인 세무 상담부터 기장 대리까지 다양한 세무 업무를 처리한다고 하니, 전화로 먼저 문의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세금 문제가 복잡하고 어려울 때, 전문가의 도움이 절실한데요. 특히 사업 초기나 세무 경험이 많지 않은 분들에게는 꼼꼼한 서류 처리와 명확한 설명이 중요하죠. 여기는 방문자들이 만족할 만큼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하니, 믿고 맡길 수 있을 것 같아요.
깔끔해서 매번 잘 이용 중입니다~! 항상 친절하게 응대해 주셔서 감사해요.4.88 / 5
세무사님이 알기 쉽게 잘 설명해주시고, 나중에도 또 한번 방문할게요!0: return ball_radius = 0.5 ball_y_position = ball_radius + 0.5 # Spawn slightly above ground new_ball = Ball(self.scene, self.world, ball_radius, THREE.Vector3(0, ball_y_position, 0)) self.balls.append(new_ball) self.ball_release_timeout = 60 # Frames to wait before applying initial force def reset_ball(self, ball, scored_by): self.scene.remove(ball.mesh) self.world.removeBody(ball.body) self.balls.remove(ball) if self.score_player >= 5 or self.score_opponent >= 5: self.game_over = True self.show_game_over_message() return self.spawn_ball() # Optionally, launch the ball from the scoring side if len(self.balls) > 0 and scored_by == ‘opponent’: # Player scored self.balls[0].body.position.set(0, ball.radius + 0.5, -5) elif len(self.balls) > 0 and scored_by == ‘player’: # Opponent scored self.balls[0].body.position.set(0, ball.radius + 0.5, 5) self.ball_release_timeout = 60 # Give some time before re-launching def create_ui(self): # Score Display self.score_display = document.createElement(‘div’) self.score_display.id = ‘score-display’ self.score_display.style.position = ‘absolute’ self.score_display.style.top = ’10px’ self.score_display.style.left = ‘50%’ self.score_display.style.transform = ‘translateX(-50%)’ self.score_display.style.fontSize = ‘2em’ self.score_display.style.color = ‘#fff’ self.score_display.style.backgroundColor = ‘rgba(0,0,0,0.5)’ self.score_display.style.padding = ’10px 20px’ self.score_display.style.borderRadius = ’10px’ self.score_display.style.zIndex = ‘100’ document.body.appendChild(self.score_display) self.update_score_display() # Game Over Message self.game_over_message = document.createElement(‘div’) self.game_over_message.id = ‘game-over-message’ self.game_over_message.style.position = ‘absolute’ self.game_over_message.style.top = ‘50%’ self.game_over_message.style.left = ‘50%’ self.game_over_message.style.transform = ‘translate(-50%, -50%)’ self.game_over_message.style.fontSize = ‘3em’ self.game_over_message.style.color = ‘#fff’ self.game_over_message.style.backgroundColor = ‘rgba(0,0,0,0.7)’ self.game_over_message.style.padding = ’30px 50px’ self.game_over_message.style.borderRadius = ’15px’ self.game_over_message.style.zIndex = ‘101’ self.game_over_message.style.display = ‘none’ # Hidden by default self.game_over_message.style.textAlign = ‘center’ document.body.appendChild(self.game_over_message) # Start Button self.start_button = document.createElement(‘button’) self.start_button.innerText = ‘Start Game’ self.start_button.style.position = ‘absolute’ self.start_button.style.top = ‘60%’ self.start_button.style.left = ‘50%’ self.start_button.style.transform = ‘translate(-50%, -50%)’ self.start_button.style.fontSize = ‘2em’ self.start_button.style.padding = ’15px 30px’ self.start_button.style.borderRadius = ’10px’ self.start_button.style.backgroundColor = ‘#28a745’ self.start_button.style.color = ‘#fff’ self.start_button.style.border = ‘none’ self.start_button.style.cursor = ‘pointer’ self.start_button.style.boxShadow = ‘0 5px 15px rgba(0,0,0,0.3)’ self.start_button.style.zIndex = ‘102’ self.start_button.style.transition = ‘background-color 0.3s ease, transform 0.3s ease’ self.start_button.onmouseover = lambda event: setattr(event.target.style, ‘backgroundColor’, ‘#218838’) self.start_button.onmouseout = lambda event: setattr(event.target.style, ‘backgroundColor’, ‘#28a745’) self.start_button.onclick = self.start_game document.body.appendChild(self.start_button) # Reset Button (initially hidden) self.reset_button = document.createElement(‘button’) self.reset_button.innerText = ‘Play Again’ self.reset_button.style.position = ‘absolute’ self.reset_button.style.top = ‘70%’ self.reset_button.style.left = ‘50%’ self.reset_button.style.transform = ‘translate(-50%, -50%)’ self.reset_button.style.fontSize = ‘1.5em’ self.reset_button.style.padding = ’10px 20px’ self.reset_button.style.borderRadius = ‘8px’ self.reset_button.style.backgroundColor = ‘#007bff’ self.reset_button.style.color = ‘#fff’ self.reset_button.style.border = ‘none’ self.reset_button.style.cursor = ‘pointer’ self.reset_button.style.boxShadow = ‘0 3px 10px rgba(0,0,0,0.2)’ self.reset_button.style.zIndex = ‘102’ self.reset_button.style.display = ‘none’ self.reset_button.style.transition = ‘background-color 0.3s ease, transform 0.3s ease’ self.reset_button.onmouseover = lambda event: setattr(event.target.style, ‘backgroundColor’, ‘#0056b3’) self.reset_button.onmouseout = lambda event: setattr(event.target.style, ‘backgroundColor’, ‘#007bff’) self.reset_button.onclick = self.reset_game document.body.appendChild(self.reset_button) def update_score_display(self): self.score_display.innerText = f”Player: {self.score_player} – Opponent: {self.score_opponent}” def show_game_over_message(self): winner = “Player” if self.score_player > self.score_opponent else “Opponent” if self.score_player == self.score_opponent: winner = “It’s a Draw!” self.game_over_message.innerText = winner else: self.game_over_message.innerText = f”Game Over! {winner} Wins!” self.game_over_message.style.display = ‘block’ self.reset_button.style.display = ‘block’ def start_game(self): self.start_button.style.display = ‘none’ self.game_over_message.style.display = ‘none’ self.reset_button.style.display = ‘none’ self.game_over = False self.score_player = 0 self.score_opponent = 0 self.update_score_display() # Reset any existing balls for ball in list(self.balls): # Iterate over a copy as we modify the list self.scene.remove(ball.mesh) self.world.removeBody(ball.body) self.balls.remove(ball) self.spawn_ball() # Initial push for the ball if len(self.balls) > 0: self.balls[0].body.applyImpulse( cannon.Vec3(0, 0, -50 * this.balls[0].body.mass), # Push towards opponent this.balls[0].body.position ) def reset_game(self): self.game_over = False self.score_player = 0 self.score_opponent = 0 self.update_score_display() self.game_over_message.style.display = ‘none’ self.reset_button.style.display = ‘none’ # Remove all existing balls for ball in list(self.balls): # Iterate over a copy as we modify the list self.scene.remove(ball.mesh) self.world.removeBody(ball.body) self.balls.remove(ball) # Respawn and relaunch the ball for a new game self.spawn_ball() if len(self.balls) > 0: self.balls[0].body.applyImpulse( cannon.Vec3(0, 0, -50 * this.balls[0].body.mass), # Push towards opponent this.balls[0].body.position ) def add_event_listeners(self): document.addEventListener(‘keydown’, self.on_key_down) document.addEventListener(‘keyup’, self.on_key_up) window.addEventListener(‘resize’, self.on_window_resize) def on_key_down(self, event): if event.key == ‘ArrowLeft’ or event.key == ‘a’: self.input[‘left’] = True elif event.key == ‘ArrowRight’ or event.key == ‘d’: self.input[‘right’] = True elif event.key == ‘ArrowUp’ or event.key == ‘w’: self.input[‘up’] = True elif event.key == ‘ArrowDown’ or event.key == ‘s’: self.input[‘down’] = True def on_key_up(self, event): if event.key == ‘ArrowLeft’ or event.key == ‘a’: self.input[‘left’] = False elif event.key == ‘ArrowRight’ or event.key == ‘d’: self.input[‘right’] = False elif event.key == ‘ArrowUp’ or event.key == ‘w’: self.input[‘up’] = False elif event.key == ‘ArrowDown’ or event.key == ‘s’: self.input[‘down’] = False def on_window_resize(self): this.camera.aspect = window.innerWidth / window.innerHeight this.camera.updateProjectionMatrix() this.renderer.setSize(window.innerWidth, window.innerHeight) def update(self): if self.game_over: return # Move player paddle paddle_movement = 0 if self.input[‘left’]: paddle_movement = -self.paddle_speed elif self.input[‘right’]: paddle_movement = self.paddle_speed # Limit paddle movement within playfield boundaries half_paddle_width = self.player_paddle.mesh.geometry.parameters.width / 2 playfield_half_width = 10 / 2 # Assuming playfield_width is 10 new_paddle_x = this.player_paddle.body.position.x + paddle_movement new_paddle_x = Math.max(-playfield_half_width + half_paddle_width, Math.min(playfield_half_width – half_paddle_width, new_paddle_x)) this.player_paddle.body.position.x = new_paddle_x this.player_paddle.mesh.position.x = new_paddle_x # Opponent AI (simple ball tracking) if len(self.balls) > 0: ball = self.balls[0] if ball.body.position.z < 0: # Only react if ball is in opponent’s half opponent_target_x = ball.body.position.x opponent_paddle_x = self.opponent_paddle.body.position.x # Move opponent paddle towards the ball’s x position if opponent_target_x > opponent_paddle_x: opponent_movement = Math.min(self.paddle_speed * 0.8, opponent_target_x – opponent_paddle_x) # Slower than player elif opponent_target_x < opponent_paddle_x: opponent_movement = Math.max(-self.paddle_speed * 0.8, opponent_target_x – opponent_paddle_x) else: opponent_movement = 0 new_opponent_x = opponent_paddle_x + opponent_movement new_opponent_x = Math.max(-playfield_half_width + half_paddle_width, Math.min(playfield_half_width – half_paddle_width, new_opponent_x)) this.opponent_paddle.body.position.x = new_opponent_x this.opponent_paddle.mesh.position.x = new_opponent_x # Step the physics world self.world.step(1/60) # Fixed time step for physics # Update all balls for ball in self.balls: ball.update() # Apply initial force to ball after timeout if self.ball_release_timeout > 0: self.ball_release_timeout -= 1 if self.ball_release_timeout == 0: # Random direction, mainly along Z axis for initial push force_z = -50 * ball.body.mass force_x = (Math.random() – 0.5) * 20 * ball.body.mass # Small random x component ball.body.applyImpulse( cannon.Vec3(force_x, 0, force_z), ball.body.position ) self.renderer.render(self.scene, self.camera)# Global game instancegame = Nonedef animate(): requestAnimationFrame(animate) if game: game.update()window.onload = function() { game = Game() animate()}